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좀비탐정' 박주현, 상처 입은 모습 포착...불꽃 깡다구 잠재운 정체는?
알림

'좀비탐정' 박주현, 상처 입은 모습 포착...불꽃 깡다구 잠재운 정체는?

입력
2020.10.13 11:39
0 0
'좀비탐정' 박주현 스틸컷이 공개됐다.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 박주현 스틸컷이 공개됐다. 래몽래인 제공

직진 수사를 펼치던 박주현이 부상을 당한 모습이 포착, 또 한 번의 시련을 예고하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KBS2 월화 예능 드라마 '좀비탐정' 8회에서는 감춰져 있던 좀비의 과거가 수면 위로 드러나기 시작한다.

앞서 12일 방송된 7회에서 공선지(박주현)는 김무영(최진혁)의 과거를 파헤치기 위해 귀국한 소리의 아버지를 찾아갔고 그가 소리의 경호원이었다는 사실을 알아차려 진실에 한 발 더 다가섰다.

그러나 방송 말미 오형철(이가섭)이 김무영이 '산타 유괴 살인 사건'의 진범이라는 뜻밖의 사실을 밝혀 안방극장에 큰 충격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이마에 상처를 입은 공선지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쾌활한 에너지가 넘치던 평소와는 달리 기력이 없는 모습에서 무거운 분위기가 느껴져 그가 예기치 못한 위기에 직면했음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박선영(황보라)과 이태균(안세하)이 문 앞을 지키고 있는 장면이 포착, 이전과는 사뭇 다른 광경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그에게 어떤 시련이 들이닥치게 되었을지 '깡다구' 수사가 이어질 수 있을지 13일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좀비탐정'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