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온앤오프' 아이유X지연, 눈물의 '우정 고백'...8년 현실 절친 인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온앤오프' 아이유X지연, 눈물의 '우정 고백'...8년 현실 절친 인증

입력
2020.10.11 11:53
0 0
지연과 아이유가 tvN '온앤오프'를 통해 8년 현실 절친 사이를 인증했다. tvN 캡처

지연과 아이유가 tvN '온앤오프'를 통해 8년 현실 절친 사이를 인증했다. tvN 캡처


'온앤오프' 티아라 출신 지연과 아이유가 서로를 향한 깊은 우정으로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십년지기 절친 지연과 아이유의 일상이 그려졌다.

먼저 지연은 완전체로 모인 티아라 멤버들과의 'ON' 생활을 공개했다. 콘서트 준비차 만난 멤버들 사이에서 지연은 막내미를 발산하며 흥을 폭발시켜 웃음을 안겼다. 특히 오랜만에 함께 하는 안무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지연과 멤버들은 여전히 완벽한 호흡을 자랑, 시청자들을 시간여행으로 초대했다.

일정을 마친 지연의 모습은 정반대였다. 높은 텐션의 'ON'과 달리 'OFF' 생활에서는 귀차니즘 대마왕의 면모를 뽐낸 것이다. "집에서는 모든 게 귀찮다"라는 지연은 일어난 지 20분 만에 다시 소파에 눕는가 하면, 연신 누웠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선사했다.

'찐친' 아이유와의 동갑내기 케미스트리도 재미를 더했다. 집순이 지연은 스트레스 해소차 댄스 연습실을 찾았고, 아이유가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춤추는 지연을 열심히 영상으로 촬영하던 아이유는 "우리나라에서 지연이 춤이 제일 멋있다"라며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지연의 집으로 향했고, "배고프다"를 연발하는 아이유를 위해 지연은 떡볶이 만들기에 도전했다.

'요알못(요리 잘 모르는 사람)' 지연과 아이유는 요리 방법, 조리 도구 등을 놓고 티격태격하며 얼렁뚱땅 떡볶이를 완성했다. 떡볶이를 먹으면서 둘은 8년 전 함께 출연한 영상을 보며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고, 어디서도 밝히지 않았던 서로를 향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하며 현실 베프의 일상을 보여줬다. 특히 지연은 아이유의 담담하면서도 솔직한 우정 고백에 감동의 눈물을 흘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