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2016년부터 진행해왔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의 일환으로 콜라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스톤헨지의 뷰티풀 모먼츠 캠페인은 코로나로 지친 많은 이들을 위로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만 18세 이상부터 지원 가능하며, 오는 11월 9일까지 자신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콜라주 작품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콜라주는 여러 가지 재료를 붙여 작품을 만드는 미술 기법이다. 디자인 작업을 활용하거나 직접 오려 붙인 실물 작업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한 콜라주 작품의 사진 파일과 설명을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의 공모전 카테고리에 접속해 올리면 지원이 완료된다.
수상작은 11월 16일 발표되며, 이후 스톤헨지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수상작 원본은 공모전 측에 제출해야 한다.
대상 수상자(1팀)에겐 상금 500만원을 수여한다. 금상(1팀)은 200만원, 은상(2팀) 100만원, 동상(3팀)은 50만원을 받고, 장려상 20팀에게는 스톤헨지 제품을 증정한다. 공모전 지원자 전원에게는 팀랩(teamLab) 전시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toneheng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