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집사부일체' 이승기X차은우, 뜻밖의 역사 지식 자랑...국민 강사 사부 출연

알림

'집사부일체' 이승기X차은우, 뜻밖의 역사 지식 자랑...국민 강사 사부 출연

입력
2020.09.27 11:10
0 0
'집사부일체' 국민 강사 사부가 출연한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국민 강사 사부가 출연한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국민 강사 사부가 등장한다.

27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신선하고 재치 있는 강의로 '스타 강사'를 넘어 '국민 강사'로 등극한 에듀테이너 사부가 전격 출연한다.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사부의 등장에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 큰 환호를 보냈다.

특히 이승기는 사부의 등장에 당황하며 버선발로 뛰쳐나갔다. 이승기를 당황하게 만든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국민 강사' 사부는 위기에 강한 우리 국민들의 DNA를 소개해 멤버들은 물론 현장을 감동의 물결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코로나 19에 비견할만한 역병을 이겨낸 선조들의 지혜와 용기를 집중 조명한 역대급 마성의 강의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전교 회장 출신' 이승기와 '전교 3등 출신' 차은우는 강의 중간중간 깨알 역사 지식을 자랑하며 '역사 잘 알'의 모습을 보여줘 사부에게 극찬을 받은 것은 물론 다른 멤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했던 '국민 강사' 사부 표 명품 강의는 2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