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김완선, 집 공개...BTS 노래에 즉흥 댄스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온앤오프' 김완선, 집 공개...BTS 노래에 즉흥 댄스

입력
2020.09.26 17:11
0 0

'온앤오프' 김완선이 특별한 OFF 일상을 공개한다. tvN 제공

가수 김완선의 방구석 OFF 데이가 공개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에서는 데뷔 35년 차 댄싱퀸 김완선이 자신만의 세계인 '우주공간'에서 보내는 특별한 OFF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모든 것을 집에서 해결하는 프로 집순이의 OFF를 공개한다. 이에 그는 "워낙 어릴 때 데뷔를 해서 밖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에 있는 시간이 좋아졌다"라며 집순이가 된 이유를 밝힌다.

이어 직접 인테리어를 한 집을 일컬어 나의 모든 걸 담은 '우주공간'이라 표현하며 본인의 특별한 세계관을 설명한다.

오후가 되어서야 눈을 뜬 김완선은 고양이들의 밥을 챙겨준 뒤, 본인의 첫 끼를 해결한다. 특히 식사를 준비하는 내내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크게 틀고 즉흥 춤을 추며 댄싱퀸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어 김완선은 후배 방탄소년단이 너무 부럽다며 그 이유를 설명하고, 스튜디오에 있던 성시경 역시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

그뿐만 아니라,김완선은 아티스트적인 손재주도 과시한다. 집에 놀러 온 친동생의 머리를 살펴보던 김완선은 본인이 직접 커트를 해주겠다고 나선다.

이에 친동생은 익숙한 듯 체념하며 본인의 머리를 맡기지만, 자신만만하던 김완선이 예상치 못한 사고를 치며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기도.

또한 김완선은 집 안에 있는 화실에서 직접 그림을 그리며 다시 한번 자신의 손재주를 인증한다.

그림을 그리던 김완선은 지금까지 완성한 모든 작품을 공개하며 그림들에 모두 공통점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과연 그 공통점이 무엇일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완선의 우주공간에서 펼쳐진 방구석 OFF는 26일 오후 10시 40분 tvN '온앤오프'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