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예지원-신은수, 저세상 텐션 환장의 케미 예고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예지원-신은수, 저세상 텐션 환장의 케미 예고

입력
2020.09.25 09:35
0 0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예지원 신은수 스틸컷이 공개됐다. 몬스터유니온 제공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 예지원 신은수가 ‘환장의 케미’를 선보인다.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25일 극강의 하이텐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책임질 고아라 예지원 신은수의 스틸을 공개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설레는 로맨틱 코미디에 더해질 구라라의 다이내믹한 시골 마을 적응기는 극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다.

돈 한 푼 없어도 좌절 없는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는 인생 역변을 맞아 불시착하게 된 은포에서도 '저세상 적응력'으로 금세 마을에 스며든다.

구라라는 어떤 상황에서도 타인을 웃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세상 듬직한 채권자 선우준, 키다리 아저씨 차은석(김주헌)은 물론 개성 충만한 마을 사람들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전망이다.

그중에서도 진숙경(예지원) 진하영(신은수) 모녀는 의문의 하숙생 구라라와의 '우당탕' 한 집 살이로 하드캐리를 예고하고 있다.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는 구라라와 이에 절대 밀리지 않는 진숙경 진하영 모녀까지 한 지붕 아래 모인 세 여자는 지붕도 뚫어버릴 '환장의 케미'로 극의 유쾌함을 책임진다.

진숙경은 구라라와 앙숙인 듯 앙숙 아닌 묘한 케미를 자아내고 열혈 '준 바라기' 진하영은 사랑의 라이벌 구라라를 경계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다.

톰과 제리같이 으르렁거리다가도 돌아보면 어느새 죽이 척척 맞는 찰떡 호흡을 보여주는 세 사람이다.

사진만으로도 왁자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이들의 한 집 살이에 기대가 모인다.

딸 진하영을 홀로 키우는 '드라이 맛집' 진헤어의 원장 진숙경, 까맣게 탄 엄마 속은 관심 없는 '철부지 고3' 진하영 이들 모녀는 구라라의 '웃픈' 갱생에 함께하며 전에 없던 관계로 극의 또 다른 재미를 담당한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다음 달 7일 오후 9시 3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