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훈아가 온라인 방청객 1,000명과 함께 언택트 공연을 성료했다.
나훈아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언택트 공연 라이브를 진행하며 레전드라 불릴 만한 무대들을 펼쳤다.
이에 나훈아는 “오늘과 같은 공연은 태어나서 처음”이라는 소감과 함께 다양한 노래와 스크린 속 1,000명의 방청객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4면의 무대를 완전히 둘러싼 1,000명의 관객 스크린은 그야말로 장관이었다.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서 관람 중인 팬들의 모습이 폭발적인 함성을 쏟아내며 언택트 공연에 혼을 불어넣었다. 당첨자 전원 참석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만든 이들은 각각의 영상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응원하는 모습, 덩실덩실 춤을 추는 부부의 모습, 머리가 하얀 할머니의 흐뭇한 미소 등을 고스란히 선보이며 언택트이지만 진심으로 연결된 가황과 전 세계 팬들의 뭉클한 만남을 그려냈다.
이와 관련 앞서 언택트 공연에 당첨된 팬들은 공연 전에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라고 새겨진 빨간 플랜카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렇게 학수고대하던 팬들은 기대 그 이상을 충족시켜주는 공연이었다며 밤새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 뜨거운 후기를 남겨 방송을 더 기다려지게 했다.
이번 ‘2020 한가위 대기획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나훈아의 15년 만의 방송 출연이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며 노개런티로 출연한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본 공연은 KBS2를 통해 추석 연휴 중인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