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유인나, 로맨스 포텐 2차 티저 영상 공개!

알림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유인나, 로맨스 포텐 2차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0.09.23 15:00
0 0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유인나의 감성 자극 2차 티저가 공개됐다. MBC 제공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유인나의 감성 자극 2차 티저가 공개됐다. MBC 제공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유인나가 짜릿하고 달콤한 로맨스 포텐을 터뜨린다.

다음달 2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측은 오늘(23일), 전지훈(문정혁)과 강아름(유인나)의 애틋하고 아련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007 시리즈를 연상시키는 신박한 컨셉으로 흥미를 유발한 1차 티저 영상과 180도 다른 분위기가 설렘 지수를 높인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절대 함께할 수 없는 세 남녀의 기막힌 첩보전이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문정혁은 강아름의 전 남편이자, 여행 작가로 위장한 인터폴 비밀 요원 전지훈 역으로 분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서글서글한 미소에 카리스마까지 풀장착한 전지훈의 다채로운 매력을 특유의 능청 연기로 풀어내며 또 하나의 '인생 로코'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유인나는 특별한 비밀을 가진 두 남자와 결혼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강아름 역을 연기한다. 비밀경찰인지 꿈에도 몰랐던 전 남편 전지훈과 뜻하지 않은 사건에 얽히며 기막힌 첩보전에 휘말리게 된다. 특유의 러블리함에 스파이가 체질(?)인 반전 매력까지 선보일 유인나의 변신이 기다려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전지훈, 강아름의 재회 순간을 포착해 궁금증을 증폭한다. 순백의 면사포가 걷히며 모습을 드러낸 전지훈. "이 순간을 기다렸었다"는 그의 얼굴에 수많은 감정이 일렁이며 애틋함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 순간을 피하고 싶었다"는 강아름의 내레이션은 두 사람의 관계를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진 영상 속, 무언가에 이끌리듯 그가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떼기 시작한 전지훈과 시간이 정지한 듯 그 자리에 멈춰선 강아름의 대비도 눈길을 끈다.

거부할 수 없는 감정에 이끌리듯 뜨거운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박수를 높인다. 여기에 "우린 만나지 말았어야 해, 그때도, 지금도"라는 내레이션이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의 인연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다음달 21일 오후 9시 2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