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는 형님' 이상이, 개인기 대방출→뜻밖의 승부욕...특급 대세 입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는 형님' 이상이, 개인기 대방출→뜻밖의 승부욕...특급 대세 입증

입력
2020.09.20 08:43
수정
2020.09.20 09:17
0 0
'아는 형님' 이상이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JTBC 방송 캡처

'아는 형님' 이상이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JTBC 방송 캡처

배우 이상이가 '아는 형님'에서 팔색조 매력이 더해진 예능감을 제대로 터뜨리며 생애 첫 예능 도전이 무색한 ‘특급 활약’을 선보였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이상이는 최근 종영한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오윤아 이초희 기도훈과 함께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그는 최근 종영한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학창 시절 UCC 대회에서 1등 상을 받았던 비의 '레이니즘' 댄스 커버 영상을 다시 한번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상이는 자신의 장점으로 '이것저것'으로 꼽으며 산 눈썹 만들기, 주진모 이선균 성대모사, 네 발로 걷기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되는 그만의 개인기를 펼쳐 보이며 숨겨둔 예능감을 뽐냈다.

그뿐만 아니라 이어진 2교시 장학퀴즈에서 이수근과 짝꿍을 이룬 이상이는 초반부터 열띤 버저 경쟁을 펼치며 뜻밖의 승부욕을 발동했으나 승리를 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이어진 '믹스 음악 퀴즈'에서 정답으로 비 '널 붙잡을 노래', 동방신기 '허그' 등 잇달아 정답을 맞히며 세레머니까지 이수근과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승화시켰다.

결국 '세레머니 상'을 거머쥐며 부리토와 빈대떡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이는 모든 것을 쏟아부은 듯한 개인기 대방출을 비롯해 새롭게 선보인 '레이니즘' 커버 댄스까지 팔색조 매력이 더해진 예능감을 제대로 터뜨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생애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무색할 만큼 예능인들 사이에서 전혀 기죽지 않는 전천후 활약을 펼쳐 보이며 명실상부 '특급 대세'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등 앞으로 이어질 활약에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상이는 최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윤재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