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 애정 넘치는 인증샷 '선남선녀'

알림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 애정 넘치는 인증샷 '선남선녀'

입력
2020.09.19 14:00
0 0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이 본방사수를 요청했다.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이 본방사수를 요청했다. 래몽래인 제공


최진혁과 박주현이 '좀비탐정'의 첫 방송을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 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진혁(김무영 역)과 박주현(공선지 역)이 '좀비탐정'의 본방사수를 독려하기 위해 1회 대본을 들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부활 2년 차인 좀비 김무영으로 변신한 최진혁은 다정한 눈빛의 좀비를 보여주고 있어 과연 그가 그려낼 신개념 K-좀비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무영(최진혁)은 인간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BB크림과 향수를 사용해 깔끔한 비주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인간보다 더 인간미 넘치는 공감 능력으로 미제 사건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선다고 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탐정 조수 공선지 역을 맡은 박주현은 따뜻한 미소를 보이며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그의 연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공선지(박주현)는 남다른 추리력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깡의 소유자로 열혈 취재 정신을 보인다.

이처럼 최진혁과 박주현은 미제 사건을 통쾌하게 헤쳐 나가는 수사 콤비를 예고,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해 첫 방송 시청 욕구를 한껏 드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