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손은서, 저스트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손은서, 저스트엔터와 전속계약 [공식]

입력
2020.09.18 08:44
0 0
배우 손은서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손은서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손은서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대형 매니지먼트사 출신 실무진 매니저들이 모여 새롭게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10년 이상의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상호 간의 신뢰와 기본에 충실함을 토대로 건강하고 혁신적인 도전을 지향하며 함께 성장할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은서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밝은 에너지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작품을 빛내는 배우 손은서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그녀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손은서는 2006년 CF로 데뷔해 영화 '여고괴담5' '창수' '대결', 드라마 SBS '내 딸 꽃님이', SBS '내 마음 반짝반짝', tvN '싸우자 귀신아' 등 다수에 작품에 출연하며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다.

특히 2017년 시작된 시즌 1부터 작년 방영한 시즌 3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OCN '보이스'에서는 골든타임 팀의 브레인인 '박은수' 캐릭터로 변신, 노련한 콜팀 지령팀장으로 활약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매 작품을 통해 확실한 존재감을 남겼던 그녀가 새 소속사와 새 출발을 알린 가운데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 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