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로스쿨' 출연 확정...소통-교감의 아이콘으로 변신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이정은, '로스쿨' 출연 확정...소통-교감의 아이콘으로 변신

입력
2020.09.17 13:10
0 0

이정은이 '로스쿨'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정은이 '로스쿨'에 민법 교수 김은숙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통과 교감의 아이콘으로 변신,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린다.

JTBC 새 드라마 '로스쿨'에서 이정은은 극 중 판사 출신 민법 교수이자 로스쿨 무료 법률 자문 기관 리걸 클리닉 센터장 김은숙 역을 맡았다.

그는 탈권위적 성향에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법정에서는 조정의 달인으로 로스쿨에서는 소통과 교감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인물이다.

도통 속을 알 수 없는 종훈(김명민)이 유일하게 속내를 드러내는 동료다. 이에 이정은은 특유의 쾌활하고 따뜻한 매력으로 김은숙 캐릭터를 그려낼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김명민 류혜영 김범 등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화려한 캐스팅까지 공개돼 그들과 함께 보여줄 찰떡 케미에도 관심이 쏠린다.

배우 이정은은 영화 '택시 운전사' '옥자' '보안관' '기생충', 드라마 '쌈, 마이웨이' '눈이 부시게' '타인은 지옥이다' '동백꽃 필 무렵' '나 홀로 그대' '반의반' 등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팔색조 매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매료시킨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특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 이후 곧바로 '로스쿨'에 출연 소식을 알려 안방극장의 환호를 받고 있다.

독보적 존재감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그가 쉼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JTBC '로스쿨'은 내년 상반기에 방영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