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강렬+다크 비주얼 콘셉트 포토 공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위아이, 강렬+다크 비주얼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09.17 09:19
0 0

그룹 위아이(WEi)의 역대급 비주얼을 담은 첫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의 역대급 비주얼을 담은 첫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위아이는 지난 16일과 1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i' 버전으로, 위아이 멤버들의 올블랙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전체적으로 다크한 분위기 속에서 개개인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대현 요한 준서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으며 비주얼 그룹의 탄생을 예고한 데 이어 시크하고 우수에 찬 눈빛이 매력적인 동한 용하 석화의 포토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은 한층 높아졌다.

특히 'i'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역시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이미지에서도 볼 수 있었던 3명의 유닛 조합으로 나뉘어 공개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배가시켰다. 이 가운데 'WE' 버전에서는 어떤 콘셉트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자신들만의 음악적 정체성으로 하나가 된 위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