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맛남의 광장' 블랙핑크 지수, 백종원 향한 팬심 고백 "직접 출연 요청했다"

알림

'맛남의 광장' 블랙핑크 지수, 백종원 향한 팬심 고백 "직접 출연 요청했다"

입력
2020.09.16 15:33
0 0
'맛남의 광장'에 블랙핑크 지수가 출격한다. SBS 제공

'맛남의 광장'에 블랙핑크 지수가 출격한다. SBS 제공


SBS '맛남의 광장'이 예고만으로 역대급 기대를 모은 특별 게스트와 함께 시래기 살리기에 나선다.

국내 최대 시래기 주산지로 알려진 양구군의 시래기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으로 위기에 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한 삶고 불리기까지 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소비자들이 점차 시래기를 찾지 않고 있다고. 먼저 백종원과 김희철은 재고를 확인하기 위해 양구군 농협을 방문했다.

백종원은 저장고 입구부터 쌓여있는 45톤의 재고량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직원은 불리면 5배 늘어나는 건시래기의 특성상 실질적 재고는 200톤이라고 해 백종원을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이어 백종원과 김희철은 시래기 농가도 살펴봤다. 이후 두 사람은 농민이 차려준 시래기 한상을 맛봤다. 시래기를 먹지 않는다던 김희철은 "시래기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며 밥을 리필 하는 등 시래기 앓이에 빠져 눈길을 끌었다. 그런 김희철은 시래기 홍보에 의지를 다졌다.

본격적인 시래기 살리기에 앞서, ‘맛남의 광장’에 역대급 게스트가 찾아왔다. 주인공은 글로벌 아이돌 블랙핑크의 지수였다. 지수는 평소 백종원 영상을 보고 레시피를 따라 한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또한 '맛남의 광장'에 단독 출연하게 된 이유를 묻자, "제가 나가고 싶다고 했다"라며 처음으로 직접 예능 출연 요청을 한 사실을 고백했다.

특히 '맛남의 광장'에 출연하고 싶었던 이유로 좋은 취지와 맛있는 음식을 꼽으며 애청자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숙소에 도착 후 점심 식사 준비가 시작됐다. 요리 보조로 나선 지수는 백종원 특유의 말투를 따라하며 사랑스러운 예능감을 뽐냈다.

요리 도중 멤버들이 흥얼거리는 '뚜두뚜두'를 들은 백종원은 지수에게 "너희 노래 맞지?"라며 아는척했다. 평소 연예인을 잘 모르던 백종원이 블랙핑크 노래를 알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백종원은 해외에서 한글 가사와 함께 모니터에 나오는 블랙핑크를 보고 뿌듯했다며 지수를 향해 아빠 미소를 지었다.

한편, 백종원과 지수의 팬심이 오고 간 훈훈한 현장은 17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