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범 측 "'로스쿨' 긍정 검토 중"…'구미호뎐' 이어 열일하나 [공식]

알림

김범 측 "'로스쿨' 긍정 검토 중"…'구미호뎐' 이어 열일하나 [공식]

입력
2020.09.15 17:04
0 0
김범이 '로스쿨'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김범이 '로스쿨'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배우 김범이 '로스쿨'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김범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 관계자는 15일 본지에 "김범이 새 드라마 '로스쿨'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김범이 JTBC 새 드라마 '로스쿨'에 준휘 역으로 출연하며 김명민과 호흡을 맞춘다고 보도했다. '로스쿨'은 김명민 류혜영이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알려진 작품이다. 김범 김명민 류혜영의 라인업이 성사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3월 소집해제된 김범의 활발한 연기 활동도 주목할 만 하다. 김범은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될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 이연(이동욱)의 배다른 동생으로 반인반요이자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 이랑 역으로 출연한다.

이후 김범이 '로스쿨'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알려진 만큼 어떤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시청자들과 꾸준히 만날지 기대된다.

한편 '로스쿨'은 최고의 명문 로스쿨에서 교수 살인 사건이 일어나고, 교수와 학생들이 용의 선상에 오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자 김석윤 감독, 서인 작가의 신작으로 알려져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