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트레저 아사히X요시, '사랑해' 개인 포스터 마지막 주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트레저 아사히X요시, '사랑해' 개인 포스터 마지막 주자

입력
2020.09.14 16:37
0 0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의 타이틀 개인 포스터 마지막 주자는 멤버 아사히와 요시였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의 타이틀 개인 포스터 마지막 주자는 멤버 아사히와 요시였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의 타이틀 개인 포스터 마지막 주자는 멤버 아사히와 요시였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4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SNS에 아사히 요시의 '사랑해 (I LOVE YOU)' 타이틀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두 사람 모두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백금발의 아사히는 무결점 꽃미모에 아련한 눈빛을 더해 보는 이를 빠져들게 했고, 요시는 날렵하고 맵시 있는 감성을 물씬 풍겨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각각 무지개 문양의 의상과 하늘색 야구 점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음에도 이들의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는 트레저 특유의 '틴크러시'를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었다.

트레저는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 발매를 앞두고 최근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여왔다. 아사히와 요시가 이 개인 포스터 마지막 주자를 장식하며 이제 트레저 완전체로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7일 데뷔한 트레저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BOY'로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톱라이징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역시 데뷔 이후 가파르게 상승해 현재 210만 명을 돌파했다.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으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갈 트레저의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 음원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트레저 멤버들은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