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언택트 소통을 본격화한다.
10일 소속사 (주)디지엔콤에 따르면, 올해로 데뷔 23년차를 맞이한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이자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 임형주는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임플루언서(LIMfluencer)'를 개설했다.
이는 임형주의 성씨인 '임(LIM)'과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합성어다. '임플루언서' 채널은 tvN D 웹드라마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소녀의 세계'의 외주총괄제작 및 여러 CF 광고 등을 연출했던 창작집단 상상그이상의 이상수 대표PD와 함께한다.
채널 소개 티저 영상을 통해 임형주는 “23년차를 맞이한 음악가 팝페라 테너 임형주를 떠나 서른 다섯살 자연인이자 아재(?) 임형주의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여러가지 다양한 콘텐츠로 팬분들과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하며 유튜브에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하는 작은 목표가 생겼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11월 당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Lim Hyung-joo Official)’를 개설하고 그동안의 음반들 및 뮤직비디오와 방송 출연 영상 클립 등 공식적인 콘텐츠를 주로 업로드했던 임형주는 이번에 새롭게 개설한 또 다른 유튜브 메인 채널 ‘임플루언서’로 시너지 효과를 거둘 전망이다.
10일 오후 8시 '임플루언서' 채널에는 지난 3월 임형주가 친선대사로 몸담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의 코로나19 극복 대국민 희망 캠페인송으로 기부 및 헌정 발표했던 ‘너에게 주는 노래(A Song For You)’의 언택트 공연 영상이 공개된다. 임형주의 노래가 많은 이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함께 잔잔한 반향을 일으킬 전망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