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참여한 '청춘기록'의 OST가 발매된다.
승관이 부른 tvN 드라마 '청춘기록'의 첫 번째 OST '고(Go)'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고'는 일렉트로 팝의 화려함과 모던록의 기타 사운드가 잘 어우러졌다는 점이 특징이다. 경쾌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담겼다. 청춘들의 치열한 시간과 그들이 꿈꾸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노래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고'는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과 청춘을 지나온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청춘기록'의 음악을 맡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은 "승관의 보이스가 이 노래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듣는 이의 마음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오후 11시 '고'의 뮤직비디오가 뮤직앤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승관의 파워풀한 보컬과 함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세 청춘의 드라마가 어떻게 어우러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청춘기록'은 초호화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승관을 시작으로 백현 청하 휘인 김재환 이하이 제이레빗 등이 OST에 참여한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청춘을 대표하는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에 독보적 존재감을 지닌 하희라 신애라까지 탄탄한 라인업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 '청춘기록'은 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