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참시' 나문희, 깜짝 입담→매니저 눈물 사연...러블리 매력 폭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참시' 나문희, 깜짝 입담→매니저 눈물 사연...러블리 매력 폭발

입력
2020.08.30 08:24
0 0
'전참시' 나문희가 출연해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전참시' 나문희가 출연해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전지적 참견 시점' 명품 배우 나문희의 반전 매력이 터졌다.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9회에서는 데뷔 60년 만에 첫 관찰 예능에 출연한 나문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소녀처럼 수줍어하는 대배우 나문희의 모습과 18년 지기 매니저와의 뭉클한 일화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60년간 영화 22편, 드라마 91편에 출연한 자타공인 국민배우 나문희는 머리에 헤어롤을 말고 민낯으로 '전참시' 카메라 앞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반전 모습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그는 메이크업을 위해 거울 앞에 앉은 뒤 내내 부끄러워하다가도 이내 “'하이킥' 스타일로 해줘. 난 그 머리가 좋아. 강아지 같은 머리”라는 귀여운 멘트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문희와 매니저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도 재미와 뭉클함을 안겼다. 나문희의 집 비밀번호는 물론 인감도장이 담긴 지갑까지 맡고 있다는 매니저는 자신을 믿어준 나문희에게 고마움을 드러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특히 매니저는 자신의 결혼식 주례를 서준 나문희를 보며 돌아가신 어머니가 떠올라 폭풍 눈물 흘렸던 일화를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줬다.

무엇보다 작품에서는 결코 볼 수 없었던 카메라 밖 나문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나문희는 국제 정세까지 술술 꿰고 있는 박학다식한 모습부터 스태프들 끼니 걱정에 노심초사인 훈훈한 엄마 텐션, 스태프와 매니저 용돈까지 챙겨주는 따뜻한 면모까지 두루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관찰 예능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빵 터지는 입담의 향연이기도 했다. 나문희는 자신의 VCR을 보며 “이걸 이렇게 한없이 봐요? 재미있어요?”라고 말해 MC들을 폭소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전참시' 출연을 적극 추천했다는 매니저에 대해 “본인이 출연하고 싶은지 꼭 출연하라고 하더라”라는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전참시' 규현이 매니저와 특급 케미를 뽐냈다. MBC 방송 캡처

'전참시' 규현이 매니저와 특급 케미를 뽐냈다. MBC 방송 캡처

예능 흥행 불패 규현과 신동은 끼 넘치는 매니저까지 합류한 웃음 만발 일상을 공개했다.

규현은 지난 방송에서 연예인 못지않은 예능감의 원용선 매니저와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매니저와 대체 불가한 폭소 케미스트리와 폭풍 댄스까지 선보여 '역시 예능 돌'이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신동은 각종 장비로 가득한 집을 공개해 MC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

이어 하이 텐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의 깜짝 데뷔 무대까지 선보여 무아지경 빅재미를 쏟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 말미에는 생애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출연하는 슈퍼주니어 동해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데뷔 16년 차에 고군분투하는 예능 신생아 동해의 일상은 어떤 웃음을 안길지 다음 주 방송이 기다려진다.

또한 40대 허경환과 20대 밀레니얼 세대 매니저의 고군분투가 또 한 번 안방에 찾아올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119회는 수도권 기준 7.8%(2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8.4%까지 치솟았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은 5.1%(2부)를 나타내며 15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시청률과 화제성 두 가지 모두를 잡고 승승장구하고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