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이 남다른 가창력을 드러낸 커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헌은 최근 몬스타엑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리즈(Leeds)의 '그댄 행복에 살텐데'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주헌은 녹음실에서 스타일리시한 검은 셔츠 차림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 허스키하면서 시원시원한 보컬로 깊은 감성을 터뜨려 최고의 몰입을 선사했다.
실제 무대를 펼치는 듯 격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쏟은 커버 영상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래퍼 주헌은 앨범의 수록곡 전곡 랩 메이킹을 하고,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고 있다.
최근 발표한 새 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에서는 자작곡 '플로우(FLOW)'와 '스탠드 업(Stand Up)'을 수록하는 등 남다른 프로듀싱 능력을 뽐냈다.
특히 지난 2018년 발표한 솔로 믹스테이프 'DWTD'는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8위,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10개 지역 1위를 기록했다.
또 후배 그룹 크래비티에게 자작곡 'JUMPER(점퍼)'를 선물하면서 후배에 대한 따뜻한 애정과 함께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주헌은 MBC '복면가왕'에서 '반 가왕파로서 직접 무대에 선다! 내 노래 최고예요'로 등장해 강렬하고 야성미 넘치는 래퍼의 모습과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보컬리스트의 모습을 두루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런 그는 '그댄 행복에 살텐데' 커버 영상에 대해 "'복면가왕' 3라운드에서 부르려고 했던 발라드"라면서 "몬베베가 좋아했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첫 미국 정규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의 수록곡 '썸원스 썸원(SOMEONE'S SOMEONE)'으로 '2020 엠티비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의 '베스트 케이팝(BEST K-POP)' 부문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