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 들면 무게 측정 '스마트 캐리어'
세븐지가 선보인 여행용 가방 전문 브랜드 제로러기지에서 신제품 ‘ZERO 스마트 캐리어’시리즈를 출시했다.
ZERO 스마트 캐리어는 핸들을 들면 편리하게 화물 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과 USB 포트 충전 기능, 도난방지 더블지퍼, TPE 소재로 만든 더블 휠 등으로 편의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첫 출시 후 얼리어답터들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올해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신제품 ZERO 스마트캐리어는 내구성은 물론 감각적 컬러표현을 가능케 해주는 신소재 ‘PETG’를 사용했다. 기존 플라스틱 소재와 달리 비스페놀 A, 발암물질과 같은 유해성분의 검출 우려가 없고, 내화학성도 뛰어나 소각 시에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는다.
현재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지만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 오픈, 홈쇼핑 및 미국, 일본 수출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 만날 계획이며, 18.5 인치와 25인치로 출시, 전용 보호커버와 확장지퍼 기능까지 더해 고객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븐지 관계자는 “제로러기지는 최근 여행 관련 시장의 어려움 속에도 꿋꿋이 성장하며 신제품을 계속적으로 출시하는 몇 안 되는 브랜드”라며 “제품의 품질과 기능적인 디자인에 집중하는 브랜드 철학으로 젊은 고객층의 로열티를 탄탄하게 확보해가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