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참시' 방효진, 배우 고은아 리즈시절로 복귀 '파격 변신'

알림

'전참시' 방효진, 배우 고은아 리즈시절로 복귀 '파격 변신'

입력
2020.08.21 12:31
0 0
'전참시' 고은아가 파격 변신을 한다. MBC 제공

'전참시' 고은아가 파격 변신을 한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고은아가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8회에서는 리즈 시절 꽃미모를 되찾은 고은아의 화보 촬영기가 공개된다.

오랜만에 본캐 방효진을 벗고, 목욕 재개한 고은아는 머리카락도 제대로 말리지 못 한채 광고 촬영장으로 직행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얼굴에 팩을 붙인 채 운전하고 있는 고은아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같은 사과머리, 다른 느낌의 고은아 모습이 눈길을 끈다. 목에 때가 나온다고 호소하던 방효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여신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메이크업 터치 한 번에 전혀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고은아의 변신 과정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전망.

전날 한 숨도 못 잤다는 고은아는 카메라가 돌아가자 깨방정을 숨기고 능숙한 포즈로 현장을 장악했다.

평소 셀카 여왕인 친언니조차 이날만큼은 고은아를 찍기에 정신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고은아는 촬영이 끝나자 다시 감당 불가한 하이 텐션을 뿜어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고은아는 광고 촬영장에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잠옷을 입고 나타나 친언니마저 질색하게 했다고. 현장 스태프들은 잠옷 실물 영접(?)에 인증샷 찍기에 여념이 없었다고 해 웃음을 안긴다.

고은아의 아찔한 이중생활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8회는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