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 색다른 재미가 휘몰아치는 3차 티저 영상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 색다른 재미가 휘몰아치는 3차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0.08.18 17:03
0 0
'좀비탐정'의 꿀잼 티저가 공개됐다. 래몽래인 제공

'좀비탐정'의 꿀잼 티저가 공개됐다. 래몽래인 제공


KBS 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에서 3차 티저 영상을 공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좀비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KBS 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이 드라마 뭐지?”라는 최진혁의 목소리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극 중 좀비 김무영(최진혁)이 온 몸으로 창문을 깨고 달려 나가는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음침한 야산에서 땅을 파는 미스테리한 남성이 등장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덫에 걸린 채 공중에 매달린 예측 불허한 상황의 김무영까지 그려져 액션과 스릴러, 판타지, 누아르를 넘나드는 버라이어티한 장르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김무영은 곱창집 앞에서 수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채 해맑게 춤을 추는가 하면, 깜찍한 핑크색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비비크림을 바르며 감탄사를 터트리기도.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유쾌하고 인간미 가득한 좀비 캐릭터로 ‘코믹’까지 더해진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극 중 열정 가득한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인 공선지(박주현)는 “무섭긴요, 누가”라는 강한 멘트와는 달리, 헬멧과 글러브를 장착한 채 컵을 든 손을 벌벌 떨며 2% 부족한 ‘깡다구’를 드러냈다.

영상 말미 천둥 번개 속 김무영과 공선지가 마주선 장면이 등장, 음산한 분위기와는 달리 예상치 못한 로맨스까지 예고되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좀비탐정’은 오는 3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