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참시' 노라조, 허수아비→밥솥...상상초월 의상 제작 과정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참시' 노라조, 허수아비→밥솥...상상초월 의상 제작 과정 공개

입력
2020.08.15 10:44
0 0
'전참시' 노라조 의상 제작 과정이 공개된다. MBC 제공

'전참시' 노라조 의상 제작 과정이 공개된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노라조의 의상 제작 과정이 전격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17회에서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는 노라조의 무대 의상 비하인드가 전파를 탄다.

불가능을 현실로 만들어낸 금손 스타일리스트의 프로페셔널한 투혼이 공개돼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노라조는 참치캔, 식빵, 인간 가마솥 등 매번 파격적인 의상으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노라조 유니버스의 중심에는 가요계 대표 금손인 스타일리스트가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라조 무대 의상의 주역인 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의상보다 더 파격적인 제작 과정을 밝힌다. 직접 자르고 붙이고 색을 칠해 완성하는 과정이 시청자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한다.

'전참시' 노라조 스타일리스트의 의상 재료 구하기가 공개된다. MBC 제공

'전참시' 노라조 스타일리스트의 의상 재료 구하기가 공개된다. MBC 제공

이날 노라조 스타일리스트는 폭풍 회의 끝에 범상치 않은 미션 리스트를 손에 쥐었다. 쌀과자, 참새 모형 구하기, 밀짚모자 리폼 등 무대 의상 재료라고는 믿기 힘든 것들이다.

허수아비에 대형 밥솥까지 만들어야 하는 극한의 상황에도 스타일리스트는 흔들림 없는 장인 면모를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금손 스타일리스트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다. 재료인 볏짚을 구하는 데 난항을 겪었다.

과연 스타일리스트가 볏짚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한 곳은 어디일지 깜짝 놀랄 재료 공급처가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노라조 패션의 숨은 공신인 맥가이버 아저씨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타일리스트가 "전설 같은 분"이라고 밝힌 맥가이버 아저씨의 정체는 누구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7회는 15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