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동동신기' 호동X신동, 차원이 다른 섹시함...' 우리 집' 커버 영상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동동신기' 호동X신동, 차원이 다른 섹시함...'우리 집' 커버 영상 공개

입력
2020.08.15 13:30
0 0
'동동신기' 호동 신동의 '우리 집'이 공개된다. JTBC 제공

'동동신기' 호동 신동의 '우리 집'이 공개된다. JTBC 제공

동동신기 버전으로 재탄생한 ‘우리 집’ 커버 영상이 베일을 벗는다.

15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이하 ‘동동신기’)에서는 인기 역주행의 주역 2PM의 ‘우리 집’ 댄스 교실 2탄이 공개된다.

댄스 선생님으로 초청된 2PM 우영과 JYP의 신예 스트레이키즈 방찬은 지난 회에 이어 다정하면서도 따끔한 ‘밀당 교육’으로 재치 있는 눈높이 수업을 진행했다.

이에 호동과 신동은 가사에 충실한 안무는 물론 ‘우리 집’의 ‘입덕 포인트’인 섬세한 표정 연기에도 집중하는 등 열성적인 배움을 이어갔다.

본격 커버 영상 제작에 나선 동동신기는 반복되는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댄스에 임했다. ‘우리 집’의 하이라이트 ‘상무 돌리기’ 안무에서는 더욱 격정적인 춤사위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동동신기의 남다른 섹시미를 담은 ‘우리 집’은 2PM 원 멤버 닉쿤과 ‘눈누난나’로 컴백한 제시, SM의 춤꾼 D&E(동해 은혁)에게로 전송됐다.

‘센 언니’ 제시는 냉철한 평가를 할 것으로 긴장감을 모은 것과 달리 영상을 보는 내내 “귀엽다”를 외치며 호동의 치명적인 매력에 푹 빠졌다.

동동신기와 우영X방찬이 선보이는 ‘우리 집’은 15일 오후 10시 40분 JTBC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