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가 생일을 맞아 릴레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2일 옹성우 공식 SNS에 생일 주간 특별 콘텐츠인 ‘2020 PARTY ONG’의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감성적이면서 포근한 분위기가 눈에 띄는 포스터는 위로(옹성우 팬클럽)와 함께 소확행을 보내고 싶은 옹성우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다.
포스터 속 폴라로이드는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를 하는 옹성우, 비즈로 공예에 집중하는 옹성우 등 콘텐츠의 스포일러를 엿볼 수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2020 PARTY ONG'은 옹성우의 생일인 8월 25일을 기념해 릴레이로 콘텐츠를 공개하는 온라인 생일 파티다.
오는 2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2020 PARTY ONG’은 21일 스페셜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요리, 선물 언박싱, 답례품 만들기를 차례대로 선보여 다채로운 생일 주간이 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옹성우의 생일인 25일에는 실시간 V LIVE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판타지오는 “옹성우가 작년 단독 사진전 ‘Oh! Happy Day’에 이어 올해는 ‘2020 PARTY ONG’으로 팬들과 생일을 함께 한다. ‘2020 PARTY ONG’의 콘텐츠에는 강한 유대감의 옹성우와 팬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평범하지만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담겨 있다”며 “옹성우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팬들을 위해 즐겁게 준비한 만큼 지금까지 기다려준 팬들에게 작은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21일에 위로 1기에만 공개되는 비하인드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옹성우의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옹성우는 다음 달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주인공 이수 역에 캐스팅되어 드라마 촬영에 한창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