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친형 결혼식에 깜짝 등장...의리도 월드클래스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 친형 결혼식에 깜짝 등장...의리도 월드클래스

입력
2020.08.08 18:18
수정
2020.08.08 18:20
0 0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친형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형제애를 빛냈다. 멤버들 역시 결혼식 현장을 찾아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친형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형제애를 빛냈다. 멤버들 역시 결혼식 현장을 찾아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8일 오후 방탄소년단 진의 친형이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진은 직접 형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남다른 형제애로 현장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결혼식 축가는 방탄소년단과 같은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에 몸 담고 있는 가수 이현이 맡았다. 이현은 '내꺼중에 최고'를 부르며 결혼을 축하했다.

또 결혼식 현장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인 RM과 제이홉 등도 모습을 드러내 훈훈한 의리를 과시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다른 멤버들의 참석 여부 등에 대해 소속사 빅히트 측은 "아티스트의 개인 스케줄은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발매하고 31일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