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마켓' 장동민, 200평 전원주택 공개...장윤정 "건물 수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유랑마켓' 장동민, 200평 전원주택 공개...장윤정 "건물 수준"

입력
2020.08.07 12:37
0 0

'유랑마켓' 장동민의 200평 전원주택이 공개된다. JTBC 제공

개그맨 장동민의 전원생활 로망을 가득 담은 신축 원두막과 아름다운 주택이 공개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서는 강원도 원주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이 의뢰인으로 등장해 인생 첫 중고 직거래에 도전한다.

장동민에 집에 도착한 3MC는 푸른 산과 맑은 강이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장동민은 "아직 감탄하기 이르다"며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공간이 생겼다며 저택을 자랑하기 시작했다.

집 안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텃밭에 들른 장동민은 직접 기른 고추, 수박, 참외, 토마토 등을 소개하며 제철 과일을 즉석에서 수확해 대접하겠다고 3MC를 원두막으로 안내했다.

원두막을 본 장윤정은 "건물 수준"이라며 놀랐고, 장동민은 "최근에 새로 지어 방송에 최초 공개하는 것"이라며 뿌듯해했다. 3MC는 장동민과 함께 원두막에 앉아 과일을 먹으며 평화로운 농촌의 매력에 푹 빠졌다.

장동민의 집에서 취미생활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로망이 실현된 지하 공간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평소 즐겨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PC방과 골프 방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크린골프 시설이 완비 된 골프 방에서 연습은 물론, 영화 감상이나 축구 경기 관람도 할 수 있다고. 이어 장동민은 효심을 가득 담아 어머니 전용으로 옥상에 연 골프 연습장도 최초 공개했다.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유세윤은 "장동민이 워낙 소문난 효자"라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그의 집에는 생후 40여일 된 강아지가 함께 해 3MC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서장훈은 강아지의 '심쿵' 매력에 푹 빠져 이름을 지어주고 안아주는 등 방송도 잊고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

푸른 산과 맑은 물이 어우러진 명당에 위치한 장동민의 꿈의 전원주택은 9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