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악의 꽃' 이준기, 액션→케미 모든 것이 완벽...명품 연기력 '눈길'

알림

'악의 꽃' 이준기, 액션→케미 모든 것이 완벽...명품 연기력 '눈길'

입력
2020.08.07 07:50
0 0
'악의 꽃' 이준기의 연기가 화제다. tvN 방송 캡처

'악의 꽃' 이준기의 연기가 화제다. tvN 방송 캡처

이준기가 아닌 ‘악의 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속 이준기의 모든 순간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넘어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극 중 잔혹한 과거를 숨기기 위해 사랑을 연기하고 있는 남자 백희성으로 변신한 이준기가 섬세한 감정 연기는 물론 액션부터 케미까지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을 이끌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악의 꽃’ 4회에서는 이준기의 다채로운 연기력에 시청자들이 매료되며 백희성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낳았다.

과거 차지원(문채원)과의 러브스토리부터 최근 도현수를 향해 좁혀오는 수사망을 피해 가는 과정에서 보이는 희성의 무의식적인 행동들이 그동안 도현수를 둘러싸고 있던 다양한 수식어에 대한 의문을 품게 했기 때문이다.

과거 지원에게 차갑고 날 선 모습만 보이던 희성은 처음으로 그를 향한 자신의 감정 변화를 깨닫곤 혼란에 휩싸였다.

사랑스러운 지원에게 느껴지는 묘한 감정이 희성에겐 아직 낯설고 어려웠다. 결국 모든 감정을 부정한 채 자리를 떠난 희성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정체가 발각될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서도 지원을 먼저 생각하는 듯한 그의 행동도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는 걸 막기 위해 제보자를 찾아간 희성은 그곳에서 지원과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였다.

하지만 아찔한 대치가 이루어지는 순간 위험한 장비들이 지원을 향해 떨어지자 위험을 감수하고 온몸으로 지원을 보호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도현수를 잡기 위해 극단적인 살인까지 저지른 박경춘(윤병희)이 정체를 드러내며 백희성과의 만남을 예고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불어 지원이 희성과의 대치전이 벌어진 창고에서 그의 시곗줄을 발견하며 백희성이 숨겨온 비밀이 밝혀지게 될지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그 모든 중심에 서 있는 이준기가 명품 연기력으로 완성할 백희성과 도현수의 아직 밝혀지지 않은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준기 문채원 주연의 tvN ‘악의 꽃’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