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ITZY "'Not Shy' 콘셉트, 더 세졌다"
알림

ITZY "'Not Shy' 콘셉트, 더 세졌다"

입력
2020.08.05 09:18
0 0
걸그룹 ITZY(있지)가 신곡 'Not Shy'(낫 샤이)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있지)가 신곡 'Not Shy'(낫 샤이)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있지)가 독보적 콘셉트를 담은 신곡 'Not Shy'(낫 샤이)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개별 티저 이미지 5장을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태양이 작열하는 황무지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예지는 손을 들어 올려 쏟아지는 햇살을 막으며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했고, 리아는 핫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자아냈다. 류진은 페도라를 활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채령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앞머리를 내려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이 외에도 흑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유나는 신곡의 분위기에 맞게 특별 제작한 볼드한 액세서리를 걸치고 비현실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에 대해 "전작인 'WANNABE'(워너비)보다 더 강해졌다고 할 수 있다. 그때도 센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임팩트가 있다. 나중에는 티타늄급으로 세질 것 같다"라고 센스 있게 설명했다.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히트를 달성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ITZY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강력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릴레이 오픈하며 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 강렬해진 ITZY의 파워풀한 신곡 'Not S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