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독보적 자신감을 담은 서머송 '덤디덤디'로 돌아왔다.
3일 오후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신곡 공개를 앞두고 소연은 "너무 자신있고,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전했고, 우기 역시 "너무 신나서 빨리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후회하지 않을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7월 데뷔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후 엠 아이)'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데뷔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에 대해 소연은 "온라인이지만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수 있어 좋았다"며 "(공연이) 끝나고 난 뒤에는 '신곡 준비만 잘하면 되겠다' 하는 후련함도 있었다"고 말했다.
우기는 "'네버랜드'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기분이 좋았고, 더욱 힘을 내서 컴백 준비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을 담은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무더위를 이겨낼 여름 노래다.
소연은 이전보다 한층 신나고 경쾌해진 콘셉트에 대해 "신곡 콘셉트가 기존 곡들과 다르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항상 강렬함을 보여주기보다는 어떤 이야기를 하느냐에 집중하는 편이다. 이번에는 '젊음'에 대한 이야기를 우리 멤버들이 잘 소화해준 것 같아 너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 가장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서는 "키워드에 집중하는 편"이라며 "'(여자)아이들의 여름' 하면 '덤디덤디'가 떠올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쇼케이스 말미 수진은 '덤디덤디'로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음원 1등을 희망한다"며 "또 '독보적인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는 말로 자신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의 첫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