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양치승, 김성경에 "지방이 많으시네요"...영업 성공할까?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당나귀 귀' 양치승, 김성경에 "지방이 많으시네요"...영업 성공할까?

입력
2020.08.02 10:24
0 0

'당나귀 귀' 양치승이 김성경과 만났다. KBS 제공

영업왕 양치승이 만만치 않은 강적을 만났다.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과 근조직의 아나운서 김성경 영업 대작전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양치승은 황석정의 소개로 김성경과 전화 통화를 하며 체육관에 한번 놀러 오라고 슬쩍 찔러 봤던 상황이다.

양치승은 당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체육관에 발만 들이면 성공한 것이나 다름없다”며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하지만 양치승은 이날 약속대로 체육관을 방문한 김성경을 만나자마자 “지방이 많으시네요”라는 등 초면부터 말실수를 연발해 그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었다.

김성경도 “옷 못 입을 정도만 아니면 된다”, “날씬할 필요 없다”는 등 운동에 철벽을 치는 듯한 모습을 엿보여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혔다. 결국 보다 못한 황석정이 본인의 변화된 몸을 증거로 보여주는 등 열혈 도우미로 나섰다.

이와 동시에 양치승과 근조직도 김성경을 둘러싸고 인해전술을 펼쳤다고 해 계획대로 회원 유치에 성공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석정이 운동하는 모습을 본 김성경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돼 그동안 그의 근육이 얼마나 업그레이드됐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운동 시작 한 달 반 만에 양치승도 인정하는 나비 등 근육을 완성한 황석정의 환골탈태가 공개된다.

양치승의 김성경 영업 대작전과 황석정의 놀라운 변신은 2일 오후 5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