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싹쓰리→싸이'...제시, '눈누난나' 챌린지 히트 예고

알림

'싹쓰리→싸이'...제시, '눈누난나' 챌린지 히트 예고

입력
2020.07.31 14:48
0 0
가수 제시가 신곡 '눈누난나'를 발매한 가운데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과 비룡(비), 박재범, 싸이 등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피네이션 제공

가수 제시가 신곡 '눈누난나'를 발매한 가운데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과 비룡(비), 박재범, 싸이 등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피네이션 제공


가수 제시(Jessi)가 '눈누난나' 챌린지로 히트를 예고했다.

제시는 지난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31일 오전 기준 20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둔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6위를, 핫이슈 순위 3위를 차지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유튜브 실시간 트렌딩에서도 꾸준하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동료 연예인들도 제시의 신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고, '눈누난나' 댄스 챌린지에도 동참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효리는 제시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이어 챌린지의 첫 포문을 열었으며,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과 비룡(비) 박재범 또한 챌린지에 합류하여 각자의 스타일로 곡을 재치있게 소화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 역시 지난 30일 오후 SNS를 통해 "올해 첫 춤"이라며 '눈누난나' 챌린지 영상을 기습 업로드 했고, 제시 또한 이에 화답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해당 영상들은 피네이션 및 제시의 네이버 V LIVE,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 공식 계정,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되어 해외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에는 타이틀곡 '눈누난나'를 포함해 'Put it on ya (Feat. BM of KARD, nafla)' 'Numb' 'STAR', 기존 발매곡인 'Who Dat B'와 'Drip (Feat. 박재범)'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겼다.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제시는 각종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