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 김준한, 김혜수·신하균·이선균과 한솥밥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슬의' 김준한, 김혜수·신하균·이선균과 한솥밥

입력
2020.07.31 10:19
0 0

김준한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준한이 김혜수 신하균 이선균과 한솥밥을 먹는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준한 배우가 당사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김준한 배우가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라는 내용의 공식입장을 배포했다.

김준한은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시작으로 '시작' '신의 퀴즈 : 리부트' '봄밤' 등의 드라마, '박열' '허스토리' '변산' '나랏말싸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의 영화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올해 김준한은 상반기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안치홍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연말로 예정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촬영도 앞두고 있다.

한편 김준한이 새롭게 합류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강유석 김동영 김우담 김정우 김현수 김혜수 신하균 심진혁 염한솔 오경화 오륭 이선균 이성민 이준우 전혜진 차선우 최덕문 하윤경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