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싱그러운 박보검·박소담·변우석 in '청춘기록' 눈부신 메인 포스터

알림

싱그러운 박보검·박소담·변우석 in '청춘기록' 눈부신 메인 포스터

입력
2020.07.31 09:17
0 0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함께 한 '청춘기록'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제공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함께 한 '청춘기록'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제공


‘청춘기록’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포스터에서부터 특별한 청춘의 얼굴을 보여줬다.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연출 안길호) 측은 31일 눈부시게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리는 작품이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왓쳐(WATCHER)’ 등을 통해 치밀하면서도 섬세한 연출의 힘을 보여준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에 현실적인 시선을 녹여내는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연진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따사로운 햇살 아래 어느 골목길 담벼락 앞에 서 싱그러운 청춘의 아우라를 발산하는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기억하고 함께해줘’라는 문구처럼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돌아오지 않을 순간을 만끽하듯, 환한 미소와 반짝이는 눈빛 속에는 청춘의 설렘이 한가득 담겨 있다.

박보검은 현실에 발을 딛고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사혜준으로 변신해 색다른 얼굴을 보여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정하로 분하는 박소담은 타고난 센스와 끈질긴 노력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야무진 청춘이자, 사혜준의 팬으로 분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사혜준과 함께 배우의 꿈을 키워나가는 원해효 역의 변우석은 집안의 배경보다는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고 싶은 청춘의 모습을 그린다. 세 사람 모두 녹록지 않은 현실의 벽 앞에서도 꿋꿋하게 꿈을 키우는 인물들이다.

자신만의 청춘 기록을 써 내려갈 사혜준 안정하 원해효를 각각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나갈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누구에게나 찬란했던 순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기록이 가슴 벅찬 설렘과 유쾌한 웃음, 따스한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치열하게 고민하는 현실 청춘의 얼굴을 진솔하게 보여줄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 오후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