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HYO로 돌아온 소녀시대 효연이 여름을 저격한 중독적인 '디저트'를 선사한다.
HYO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솔로 싱글 'DESSERT(디저트)'와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타이틀곡 '디저트'는 바운시한 비트와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정글 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신시사이저 소스 및 클랩, 휘슬 등 정글을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이다.
HYO는 가사에는 어렵고 복잡한 것보다 달콤한 사랑을 원한다는 메시지를 디저트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했다. "Chocolate Candy Fruit Honey Butter waffle and/ Marshmallow Mango juice 다 가볍게 먹어치움/ 더 딥한 맛도 머금음 그냥 녹아버리지/ 꿀처럼 끈적인 춤 날 본 넌 Groovy/ 24시간이 모자라는 매일/ 파고들 틈도 없이 / 달콤히 녹아 들면 충분해/ 이상도 이하도 난 No/ You know what I deserve (What?) / DESSERT! DESSERT! DESSERT!"라는 유쾌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HYO는 이번 곡의 작곡에도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더했다. 특히 래퍼 루피(Loopy)와 (여자)아이들의 멤버 소연이 피처링 및 랩메이킹을 통한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귀를 사로잡는다.
최근 Mnet '굿걸'에 출연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역량을 입증하며 호평을 얻은 HYO는 이번 솔로 신곡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