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히트상품 패션 - 베르사체 ‘팔라쪼 엠파이어 그레카’
지아니 베르사체가 그리스 신화 속의 메두사를 브랜드 상징으로 삼아 지난 1978년 설립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 의 베스트셀러 시계 제품인 ‘팔라쪼 엠파이어 그레카(Palazzo Empire Greca)’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스위스 메이드 워치인 팔라쪼 엠파이어 그레카는 다이얼 중앙에 위치한 입체감 있는 메두사 심볼이 37mm 케이스 베젤의 그레카 문양과 조화를 이루는 럭셔리하고 독창적인 제품이다. 베르사체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 골드 컬러는 여성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재질은 다이얼이 황동(BRASS)이며, 케이스는 스테인레스 강철(STAINLESS STEAL)이다. 스위스 론다(RONDA) 702.2 무브먼트를 장착했다.
레드, 블랙, 블루 컬러로 출시된 팔라쪼 엠파이어 그레카는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및 무역센터점, 신라면세점 온라인점, 신세계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볼드한 디테일과 베르사체 특유의 화려한 디자인으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베르사체는 국내외 패셔니스트와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럭셔리한 베르사체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패션과 더불어 시계에서도 고유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