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선을 넘는 녀석들' 정유미, 뜻밖의 노래 실력 공개 '음치 굴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 정유미, 뜻밖의 노래 실력 공개 '음치 굴욕'

입력
2020.07.12 18:33
0 0
'선녀들' 정유미 노래 실력이 공개된다.MBC 제공?

'선녀들' 정유미 노래 실력이 공개된다.MBC 제공?

'선을 넘는 녀석들' 정유미의 뜻밖의 노래 실력이 공개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하 '선녀들') 46회에서는 방송 1주년을 맞아 대망의 '울릉도-독도' 탐사를 펼치는 설민석,전현무,김종민,유병재의 모습이 담긴다. 

1주년 특집에는 '선녀들' 고정 멤버나 다름없는 '역사를 사랑하는 배우' 정유미가 함께해 탐사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날 정유미는 독도 하면 떠오르는 노래 '독도는 우리땅'의 가사가 "우리 때와는 다르다"고 말해 멤버들의 관심을 모았다. '독도는 우리땅' 노래는 자연환경, 시대 변화에 맞춰 2012년 개사되어,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됐다고.

이에 바뀐 가사가 어색한 옛날 사람(?) 전현무, 유병재, 김종민은 하나씩 하나씩 업그레이드된 '독도는 우리땅' 가사를 배워나갔다고 한다.

깨알같이 바뀐 가사, 정보들이 신기한 것은 물론, 세월의 변화에 따라 바뀐 독도의 모습을 짐작할 수 있어 흥미를 자아냈다고.

이런 가운데 정유미는 바뀐 가사를 설명하려다 모두를 놀라게 한 깜짝 노래 실력을 공개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얼떨결에 음치(?)임을 오픈한 정유미는 음정을 맞추려 애쓰다 웃음을 빵 터뜨렸다고. 

이에 정유미를 돕기 위해 모두가 '독도는 우리땅' 합창을 하게 되며, 뜻밖의 대화합을 이루게 됐다고 한다. 그 훈훈했던 현장은 어땠을까.

업그레이드된 '독도는 우리땅'을 부르는 정유미와 '선녀들'의 합창은 12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4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