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의 신곡 '세이 예스(Say yes)'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의 타이틀곡 '세이 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째깍째깍 초침이 움직이는 시계를 시작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가 전개돼 이목을 끈다. 이어 비비드한 컬러의 풍선과 스케이트 보드,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채워진 공원의 모습이 비춰져 자유로운 에너지를 뿜어낸다. 무심한 눈빛으로 등장한 정세운은 계단에 앉아 공원의 모습을 지켜보다가 무언가를 발견하고 놀란 듯한 표정을 보여줘 흥미를 자아낸다.
이어 전환된 화면에서는 시계를 통해 시간의 역행을 보여주며, 앞선 모습과는 또 다른 의상을 입은 정세운이 모습을 드러내 카메라에 시선을 맞추며 오묘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트렌디하면서도 맑고 청량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Say yes’를 노래하는 시원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타이틀곡 ‘세이 예스’는 마음의 중심을 자꾸 흔들려는 존재에게 전하는 정세운의 메시지로,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에 강렬한 신스 리드가 어우러지는, 리드미컬하고 속도감 있는 곡의 흐름 속에서 새로운 모습의 아티스트 정세운을 그대로 드러낸다. 지금까지 그가 보여준 다른 곡들과 비교해 볼 때 다소 거칠고 정제되어있지 않은 듯한 인상을 보여주며 또 한 번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신보 ‘24’ PART 1에서는 타이틀곡 세이 예스’를 포함해 수록곡 '돈 노(Don't know)' '호라이즌(Horizon)' '비(Beeeee)' 'O(동그라미)' '새벽별' 등 정세운이 직접 전곡 프로듀싱한 6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더욱이 24살 정세운이 방황 속 흔들리는 청춘과 이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온전히 녹여낸 앨범으로 가요 팬들의 기대감이 극에 달하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과 수록 타이틀곡 '세이 예스'를 발매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