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치명적 'Maria' 티저 이미지 공개...영화 '말레나' 오마주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마마무 화사, 치명적 'Maria' 티저 이미지 공개...영화 '말레나' 오마주

입력
2020.06.28 09:47
0 0

마마무 화사 신곡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RBW 제공

마마무 화사가 신곡 'Maria'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화사는 28일 오전 12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Maria'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솔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기품 넘치는 우아한 비주얼로 치명적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불처럼 타오르는 붉은색의 헤어스타일로 화사만의 한층 강렬하고 화려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사는 영화 '말레나' 속 명장면을 오마주하며 신곡 'Maria'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화사는 인트로 영상을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영상, 인터뷰 프리뷰,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사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데뷔 6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RBW 사단 프로듀서 박우상을 비롯해 대세남 지코, 래퍼 DPR LIVE, 작사가 김이나, 안무가 리아킴, VM Project 등 각 분야의 실력자들이 총출동, 고퀄리티의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해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