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진 천승호가 함께 하는 BL 웹드라마 '미스터하트'가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제공사 ㈜A.R.A.와 제작사 ㈜더블유스토리가 제작하는 두 번째 BL(Boys Love) 웹드라마 '미스터하트'(극본 날펜/연출 박선재)는 24일부터 더블유스토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SNS를 통해 제작기, 메이킹필름, 본편 등 매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미스터하트'는 마라톤 유망주와 페이스 메이커 간의 설렘 가득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다. 오직 마라톤 외에는 무신경한 유망주 선수 진원 역은 배우 그룹 더 맨 블랙의 천승호, 어려운 환경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우윳빛 피부의 단거리 선수 상하 역은 Mnet ‘프로듀스X101’ 출신 이세진이 각각 맡았다.
천승호 이세진 모두 연기와 모델 및 음악 활동까지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인 만큼 이들의 조합과 풋풋한 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최초의 한국 BL 장르 웹드라마였던 한기찬 장의수 주연의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가 중국 웨이보 K-드라마 부문 1위, 일본 라쿠텐TV 한국 드라마 부문 종합 1위와 넷플릭스 방영 계약 체결 및 전 세계 200개국 극장판 개봉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미스터하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