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프릴이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에이프릴이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두 번째 OST ‘Crazy’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razy’는 반복되는 강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 소울 장르의 곡으로 극 중 정샛별(김유정)의 똘기 충만한 캐릭터를 대변하는 테마송이다. 이에 가창력이 돋보이는 브릿지와 파워풀한 래핑이 더해진 곡으로 에이프릴 멤버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Crazy’는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알리 울랄라세션 등 수많은 뮤지션들과 작업을 함께 해 온 프로듀싱 팀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극의 전개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창에 참여한 에이프릴은 지난 2015년 본격 데뷔하여 동화 같은 서정적인 음악을 선보였다. 이후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여성으로의 변신을 선보인 ‘예쁜 게 죄’ ‘LALALILALA’를 통해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편의점 샛별이’ OST 참여로 여태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기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로 지창욱과 김유정이 주연을 맡았다.
한편, SBS ’편의점 샛별이’ OST Part.2 '에이프릴(APRIL) - Crazy'는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