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개훌륭’ 유이, 반려견 소변 실수 고민 의뢰…강형욱이 제시한 해결 방법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개훌륭’ 유이, 반려견 소변 실수 고민 의뢰…강형욱이 제시한 해결 방법은?

입력
2020.06.22 08:38
0 0
?‘개는 훌륭하다’ 유이가 출연한다.KBS 제공

?‘개는 훌륭하다’ 유이가 출연한다.KBS 제공

배우 유이와 남이안이 ‘개는 훌륭하다’에 출격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분위기 여신 남이안을 비롯해 자타공인 반려견 사랑꾼 유이가 타 예능프로그램에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던 반려견 망고와 함께 출연해 애정 넘치는 반려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이는 외출하고 돌아오면 망고가 너무 반가운 마음에 소변 실수를 한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혹시나 망고가 점프하다 무릎이 다치진 않을까 걱정된 그는 망고를 진정시키기 위한 나름의 방법으로 그 자리에 드러눕는다며 남다른 배려심을 보여준다. 

이에 강형욱은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며 명쾌한 해법을 제시, 유이의 궁금증을 단박에 해결해준다.

이어 함께 출연한 남이안 역시 애교가 넘치고 사교성 좋은 반려견 꼬솜과 꼬마를 소개하는 한편 평소 ‘개훌륭’을 시청하면서 강형욱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꺼내 은근한 팬심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두 배우는 이날 도그 스포츠의 꽃인 원반던지기에서 은근한 재능을 보였다. 그 첫 도전자로 나선 유이는 첫 번째 시도에서 원반을 시원하게 담장 너머로 날려버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지만 두 번째 시도에서는 멋지게 성공해 박수 세례를 받는다.

이어 남이안은 예사롭지 않은 손목 스냅으로 한 번에 깔끔하게 성공, 강형욱을 놀라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규제자 이경규까지 합세, 예상 밖의 재능을 보여줘 과연 이날 최고의 원반던지기 능력자는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유이, 남이안과 함께 한 KBS2 ‘개는 훌륭하다’는 22일 오후 10분 앞당긴 11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