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우새' 김호중, 치팅데이로 체중 증량 위기...환장의 다이어트 도전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우새' 김호중, 치팅데이로 체중 증량 위기...환장의 다이어트 도전기

입력
2020.06.21 10:58
0 0
'미우새' 김호중의 다이어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SBS 제공

'미우새' 김호중의 다이어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환장의 다이어트 도전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미운 남의 새끼’ 로 첫 등장해 ‘無근본 다이어트’로 큰 웃음과 화제를 모았던 김호중이 21일 방송에서는 엄청난 체중 증량의 위기를 맞는다.   

이날, 다이어트 중임에도 불구하고 늘어난 몸무게를 확인한 김호중은 큰 충격에 빠졌다. 심란해진 호중은 곧장 운동에 나섰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그는 기적의 논리를 펼치며 운동을 중단해 母벤져스의 한숨과 폭소를 자아냈다.

급기야, 식단 조절은커녕 도리어 ‘치팅데이’를 선언해 모두의 귀를 의심케 했다. 김호중은 칼로리 폭탄 식단을 완성하는가 하면, 무아지경 먹부림을 선보여  이를 지켜보던 녹화장에서는 “무대에서보다 더 행복해 보인다~!”, “아무도 말리지 말아야 돼~!” 라며 백기를 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호중은 함께 사는 형들로부터 자신이 살이 찌는 상상도 못한 이유를 듣게 돼 망연자실했는데, 과연 호중이 접한 청천벽력 같은 소식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이어트) (파)바로티’ 김호중의 환장의 다이어트 도전기는 21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