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너는 내 운명’ 정찬성 “결혼하고 청소 해본 적 없어” 깜짝 고백…왜?

알림

‘너는 내 운명’ 정찬성 “결혼하고 청소 해본 적 없어” 깜짝 고백…왜?

입력
2020.06.20 16:04
0 0
정찬성 부부의 일상이 '동상이몽 2'에 공개된다. SBS 제공

정찬성 부부의 일상이 '동상이몽 2'에 공개된다. SBS 제공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 부부의 일촉즉발 위기의 대청소 현장이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찬성 박선영 부부가 ‘청소이몽’으로 갈등이 폭발했다. 정찬성은 “왜 미동도 안 하느냐”라는 MC들의 질문에 “결혼하고 청소를 한 번도 해본 적 없다. 설거지도 안 해봤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 발언에 스튜디오에서는 “너무 충격이다”라며 분노를 표출한 MC들과 “이제부터 하면 된다”는 반응을 보인 MC들의 치열한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과연 정찬성이 청소를 단 한 번도 하지 않은 충격적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선영은 대청소를 하던 중 정찬성이 숨겨놓은 '이것'을 발견해 참아왔던 분노를 터뜨리고 말았다. 박선영은 “너 진짜 양심도 없다”라며 끓어오르는 화를 주체하지 못했고, 당황한 정찬성은 "거기 있는지도 몰랐다. 열 받는다"며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 분위기를 더욱 과열시켰다. 이를 보던 MC들은 “무섭다”, “간담이 서늘하다”라며 긴장했다.

심지어 정찬성은 "결혼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라며 폭탄 발언을 해서 박선영을 충격에 빠뜨렸다. 정찬성은 고성을 지르며 가슴 속에 담아둔 감정을 쏟아내기 시작했고, 이를 듣던 박선영의 표정이 급속도로 굳어져 긴장감을 높였다.

정찬성 박선영 부부의 절체절명 위기의 순간은 22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22일부터 5주간 기존보다 빠른 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는 3주년 특집의 일환으로, 다시 보고 싶은 부부들이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특집을 통해 새로운 부부가 합류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