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의 황금 OST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17일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OST 가창 라인업이 공개됐다. 세련되고 재미있는 극의 분위기와 맞게 강다니엘 에이프릴 설아(우주소녀)와 같은 대세 아이돌이 가창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자타공인 실력파 음원 강자 콜드 박경 로시 펀치 김태우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명불허전 음악감독 개미가 음악을 지휘하며,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OST 명가’ 모스트콘텐츠가 제작을 맡았다. 드라마와 함께 음악으로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는 예고편부터 웃음 빵빵 ‘코믹 맛집’ 드라마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어 대세 음원 강자들의 OST 합류로 과연 어떤 신선한 조합이 탄생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이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로, ‘열혈사제’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편의점 샛별이’의 OST는 오는 19일 18시 강다니엘의 음원을 시작으로 매주 1~2곡씩 순차적으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NULL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