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과 김응수가 ‘꼰대인턴’에 이어 ‘꼰대 상담소’로 팬들을 찾는다.
박해진과 김응수는 10일 오후 10시 10분 네이버 공식 오디오클립 채널을 통해 해피빈,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 첫 방송에 출격한다. 이에 앞서 이날 오전 10시에는 ‘꼰대인턴 상담소’ 오디오 예고편 티저가 먼저 베일을 벗었다.
'꼰대인턴 상담소’는 네티즌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멘탈을 관리해주고, 공감 및 힐링, 시원한 솔루션까지 제시하는 '꼰대인턴'만의 특별한 오디오 콘텐츠다. 드라마 방영 기간 동안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한 편씩 업로드될 예정이다.
지난 9일 박해진과 김응수는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수많은 사연 중에 10분을 뽑아 녹음을 마쳤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마음상담 주치의로 활약 중인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교수가 함께 상담에 동참한 가운데, 세 사람은 성심성의껏 신청자들의 고민을 상담하며 기발한 해결책을 제시했고, 열혈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특히 꼰대 사연에 대한 따뜻한 위로와 속 시원한 솔루션을 오디오로 들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새롭게 떠오른 고막남친 박해진의 달콤한 목소리와 이만식 인턴을 그대로 옮겨와 사연을 제대로 읽어준 김응수의 연기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직장인 사연뿐만 아니라 연애결혼 사이에서의 꼰대 사연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소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소통과 힐링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박해진과 김응수가 직접 소개한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꼰대인턴’에 등장하는 라면, 도시락, 라떼, 치즈마스크팩, 퓨워터 등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리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13, 14회는 이날 오후 8시 55분 MBC와 웨이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