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가 트로트 특집을 마련, 나태주와 김수찬이 인턴기자로 나서 흥이 넘치는 차트쇼를 진행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Mnet ‘TMI NEWS’ 에서는 ‘깜짝 트로트 음원 낸 아이돌’과 ‘인생역전! 아이돌 출신 트로트 가수’라는 주제로 차트를 소개한다.
노래와 춤은 기본이고 연기와 예능까지 섭렵한 능력치 만렙의 케이팝 아이돌들이 깜짝 발표한 트로트 음원과 아이돌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업한 가수들에 대해 알아볼 예정.
이번 주제에 걸맞은 인턴기자에는 대세 중의 대세 트로트 가수 나태주와 김수찬이 출연해 등장부터 어깨 춤이 절로 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인기 순위, ‘미스터트롯’ 후의 수입 등 민감한 질문을 준비한 MC들과 티키타카를 이어가며 충만한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또한 두 사람이 직접 뽑은 미스터트롯 출연자 외모 순위도 공개될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애교송을 트로트 버전으로 부르는 자리가 최초로 마련된다. 나태주와 김수찬은 ‘TMI NEWS’에서 준비한 갑작스러운 미션에도 트로트 대세다운 흥과 끼로 트로트 버전 애교송을 완벽히 소화한다.
이 밖에도 김수찬의 트로트 모창과 성대모사, 나태주표 ‘날 봐 귀순’ 특별무대 등이 시청자를 찾는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차트쇼로 알아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8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