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특화 온라인 최대 10% 할인 카드 선보여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언택트 시대 특화 온라인 최대 10% 할인 카드 선보여

입력
2020.06.09 10:57
0 0

롯데카드는 언택트 소비 문화 확산에 따라 온라인/디지털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롯데카드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같이 집에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30일까지 ‘티빙(TVING) 1년 무제한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1년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우리은행 또는 티빙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킷 올(LIKIT ALL)’ 카드를 발급받고 우리은행 계좌 연결 후 1만원 이상 이용하기만 하면,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카드는 온라인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롯데카드 라이킷 온(LIKIT ON)’ 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플레이트가 없는 완전 디지털 카드로 모바일 단독 발급이 가능하며, 모바일 플랫폼과 인터넷에 익숙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담았다.

우선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등 소셜커머스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10%를 결제일 할인해 준다. 또한, 그 외 모든 온라인 결제에 대해 5%를 할인해 주고, 통신요금도 10% 할인해 준다.

롯데쇼핑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ON’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PLCC카드인 ‘롯데오너스 롯데카드’도 선보였다.

롯데ON에서 이용 시 엘포인트 3%,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0.5%를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 준다. 또한,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에 가입한 고객이 롯데ON 이용 시 계열사별로 0.25~2%를 추가 적립해 줘 최대 5%의 엘포인트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