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지창욱-김유정 ‘편의점 샛별이’ 포스터 공개! 환상 케미 ‘기대 U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지창욱-김유정 ‘편의점 샛별이’ 포스터 공개! 환상 케미 ‘기대 UP’

입력
2020.06.06 11:24
0 0
지창욱-김유정의 특급 케미가 기대된다. SBS 제공
지창욱-김유정의 특급 케미가 기대된다. SBS 제공

지창욱과 김유정의 24시간 코믹 로맨스 ‘편의점 샛별이’가 19일 오픈한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후속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19일 첫 방송된다.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열혈사제’ 이명우 감독이 선보이는 웃음 빵빵 ‘코믹 맛집’ 드라마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 등을 통해 ‘편의점 샛별이’는 ‘순한맛’ 허당 점장 지창욱과 ‘매운맛’ 똘끼 알바생 김유정의 티격태격 케미를 펼쳐내며 기대를 높였다. 

이런 가운데 6일 공개된 ‘편의점 샛별이’ 공식 포스터에는 톡톡 튀는 드라마의 색깔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지창욱과 김유정이 함께 있는 메인 포스터는 이들의 갑을 관계 역전 케미가 시선을 강탈한다.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알바생 김유정과 쭈굴美 가득한 점장 지창욱의 ‘톰과 제리’ 같은 케미가 포착된 것. 전무후무한 4차원 알바생 김유정의 등장과, 알바생에게 꼼짝 못하는 점장 지창욱의 수난 시대가 예고돼 흥미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단체 포스터에는 ‘편의점 샛별이’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10인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지창욱, 김유정을 필두로 편의점 본사 인물들 한선화(유연주 역)와 도상우(조승준 역), 김유정의 철부지 날라리 동생 솔빈(정은별 역), 지창욱의 절친 레게머리 웹툰 작가 음문석(한달식 역), 김유정과 발광여고 3총사를 결성한 친구들 서예화(황금비 역)와 윤수(차은조 역), 그리고 지창욱의 부모님 김선영(공분희 역)과 이병준(최용필 역)이 각각 범상치 않은 매력을 뿜어낸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